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토트넘 매디슨이 말하는 손흥민

by 떡팔아요 2023. 10. 23.

요즘 토트넘에서 스트라이커 제목으로 몇몇 선수를 영입하고 있는데, 이렇게 손흥민 선수의 시대도 점점 저물어가는 것 같아 안타깝습니다.

그래도 토트넘의 터줏대감 노릇하면 팀을 위해 항상 헌신하는 손흥민 선수 응원합니다!

 

손흥민의 따뜻한 리더십이 공개됐다. 이번 시즌 토트넘으로 이적해 맹활약하고 있는 잉글랜드 국가대표 공격형 미드필더가 극찬했다.

손흥민 소속팀인 프리미어리그(EPL) 토트넘 홋스퍼 부주장 제임스 매디슨이 손흥민을 두고 '볼 때마다 안아주고픈 멋진 사람'이라고 칭송했다. 이제 둘이 한솥밥 먹은지 100일 정도 됐지만 실전에서 호흡이 척척 들어맞는 이유가 있었다.

매디슨은 22일(현지시간) 영국 매체 데일리 메일이 공개한 인터뷰에서 "아침에 볼 때마다 크게 포옹해주고 싶은 그런 사람이 손흥민이다. 난 이제 그렇게 할 수 있다"며 "손흥민은 원래 멋진 사람"이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내가 레스터 시티에 있을 때 (손흥민을) 잘 알지 못했는데도 경기가 끝나면 나한테 와서 악수했다. 포옹도 해주면서 선수로서 날 칭찬했다"고 덧붙였다.

올여름 레스터 시티에서 토트넘으로 이적한 '신입생' 미드필더 매디슨은 안지 포스테코글루 감독의 선택을 받아 부주장직을 받았다.

주장 손흥민과 호흡을 맞춰 선수단을 이끈다. 주장단 나머지 한 명은 아르헨티나 국가대표 수비수 크리스티안 로메로다.

댓글